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아버지가 잃은 10대 청소년 불법노점에서 보고한 사람은 웃음
    카테고리 없음 2022. 6. 23. 16:33

    할아버지가 잃은 10대 청소년 불법노점에서 보고한 사람은 웃음
    인터넷에 "범죄자를 보고했지만 회사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

    언뜻 보면, 자신은 공익적인 목적을 위해 그렇게 했다. 청소년이 더 나은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라고 말했습니다만, 본인이 쓴 글을 보면 회사 직원이 잘 가거나, 불쌍하게 사도 서비스도 별로 주지 않고, 그리고 내가 조금 깨끗한 분이니까 노상 음식 잘 먹지 않습니다.

    본인이 보고한 가장 큰 이유가 나오네요. 그러므로 공익적인 목적을 위해 그렇게 했다. 프랑스 혁명 사례, 본인이 조금 공부한 사람이라고 와이말 공화국의 내용을 언급하면서

    다만 할아버지를 잃은 10대 청소년 불법노점상 신고해 직장에서 왕따당한 집필자는 위선자에 지나지 않습니다.

    좋은 척, 좋은 척하지 마십시오.

    본인이 얼마나 그 10대 청소년의 사정이나 가정 환경을 잘 알고 있으면 잠재적인 범죄자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본인이 구제해 주었다는 말을 하지 말아 주세요.

    공부는 많이 하고 지능은 높을지도 모릅니다만, 사회적 공감 능력은 떨어지네요.

    그리고 불법 노점상의 사례를 전장 연 지하철 불법 시위, 주저하고 비교한다는 것 자체도 비록 이야기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위선자, 선량한 척을 하기 위해서는, 타인에게 자랑하지 말고, 혼자서 오늘도 공익을 위해 일했다고 방의 구석에서 자화 자찬해 주세요.

    경찰관도 한번 신고했다면 그런 반응이 나왔나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