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틸 [ 인증툴 NO.1 ] KMSAuto++ 오피스/윈도우 모두인증 가능.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1. 9. 12. 07:23
    [ 인증툴 NO.1 ] KMSAuto++ 오피스/윈도우 모두인증 가능.
    파일명용량
    KMS.zip15.3M



    [인증툴] 오피스2019 정품 인증툴. (윈도우10가능) KMS 


    오피스 2019 인증툴입니다. 타 인증툴이 안되는분들을위해 올려드립니다.




    ddyghkjy
    참고로 인증버튼은 한번만 클릭하지마시고, 여러번 클릭해 주세요~
    특독고다이
    깔끔하게 잘 설치되었고 사용 잘하고 있습니다.
    중증중
    ㅎㅎㅎㅎ.... 댓글 읽어보고 할껄 시간만 겁나 까먹고 츠암놔~~~~ 연속으로 클릭하니 잘 됍니다.... 감사합니다.
    미키마우스
    기대됩니다:)
    봄봄6264
    모든 보안프로그램 끄고 실행하니까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지봉22
    좋은자료 감사드리며....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thesnkist
    되긴 되는거냐? 아님 나만 안 되는거냐?
    서기vv
    기대됩니다:)
    장미봉숭아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사랑1
    받아갑니다~!
    오이김씨
    ※ 오피스 2019 (외 타오피스) 버전은 물론 윈도우 7 8 10모두 쉽게 인증 됩니다.
    내가니바이스
    맨아래 보시면디펜더툴 오프기능 있습니다.
    더블모찌
    좋아요! GOOD~
    seotaeju
    받아갑니다~!
    바상만5856
    네 ~~ 쿠폰 잘쓰세요 ^^
    마루강
    실시간보호 꺼논상태에서 반디집으로 압축 푸는데 손상된 파일이라고 뜨면서 압축이 다 안풀려요.....이거 어떻게된건지...
    곤봉튼놈
    인터넷 선을 뽑으시고, 빠르게 연속으로 클릭 해보세요~
    무료회원
    안녕하세요 다운을 받았는데, "파일에 바이러스 또는 기타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뜨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겨울의해
    왜 난 안될까요
    아자리야스
    네 감사합니다 ^^
    연하지
    에러창이 발생하면서 파일이 자동으로 삭제가 되네요 ..
    샤키7
    소★★★\^-^
    제임스카메론
    위에 sbsb80 님하고 증상이 같은데 10초 지나고 아무 반응이 없어요,, 왜 이럴까요..?
    아놔바놔운동
    실행전 V3백신, 윈도우 디펜더 기능은 반드시 꺼두시고 실행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말뚝이2
    디팬드 껐고 실행하니까 Active.office 누른 후 Are you sure? 10초 지나고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왜 이럴까요?
    akghqld2
    백신과의 충돌같은데요 잠시 꺼두시고, 실행부탁드립니다. 크랙같은경우 바이러스와 무관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금은빛
    정성스런 댓글을 작성해주신분을 추천해서 쿠폰을 쏴드릴게요 :)
    태겸왕자
    좋아요! GOOD~ 성공했어요
    달의야옹
    인증 버튼을 한번만 클릭하지마시고, 여러번 클릭 해보세요~~
    핫사쌈
    당연한거지만 gen바이러스가 잡히네요
    알콜요정
    아주 잘됩니다. 강추합니다~ ^^ 좋은자료 감사해요~
    소울워커
    인증이 풀려서 다시 받아갑니다.
    훈남의생활
    잘쓸게요~~^^
    파일따봉
    잘쓰겠습니당~
    seotaeju
    ㅡ.ㅡ 안되네......
    석사모니
    잘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sjh54
    컴 에러나고 멈추고 난리도.. 아니네요,. 바이러스에다가.,.신고했습니다!!!
    지이존1
    감사합니다~~ 다른 인증툴이 안되어 해보니 잘 됩니다. 사용 잘 하겠습니다..!
    갱찌이
    V3백신 윈도우 백신툴/디펜더기능은 은 꺼두시고 실행해주세요~~ 바이러스와는 무관합니다
    익니숀
    덕분에 간편히 인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혼율
    한번클릭 하지마시고, 10초전에 한번더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러번 클릭하셔도 되구요.
    독수리2
    한방에 해결됫네요 너무 감사~
    개패
    받아갑니다~!
    빡빡이79
    좋아요! GOOD~
    으악쇠
    감사합니다!
    바삿
    고맙습니다 잘됩니다^^
    무릎꿇고손
    안돼서 한참 헤매다가 윈도우 보안 세번정도 끄니까 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kiss사신
    ㅜㅜ 왜그렇지.. v33백신, 그리고 윈도우디펜더기능만 꺼두시면 실행에 아무 지장이 없어용..
    아솜이
    매번 잘 썼는데, 왜 이번엔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위에 나온 방법과 왠만한 방법은 다했는데 안되네요.에휴. 소울뮤직님 파일은 항상 걱정없이 받는 팬이니, 다른 분들 오해는 말아주세요.
    천사예삐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마왕113
    네 감사합니다.
    미롤
    잘되신다니, 저도 왠지 뿌듯하네요. 쿠폰을 으로 감사의 표시를 전합니다.
    달의야옹
    받아갑니다~!
    가이번
    설치안됨~~~
    blueage0
    디펜더 툴이 안떠요....그대로해도 반응이 없네요..
    아이맥
    좋아요! GOOD~
    병주고약줌
    인증키를 여러번 누르니까 인증되네요 ㅎㅎ 삼사
    신미소남
    힘빠지게 만드시네요.. 참....
    훈남의생활
    처음에는 애를 먹었었는데 윈도우 디펜드 기능을 끄니까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디펜드 기능도 끄는 방법까지도 사진으로 첨부 되었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제가 링크로 첨부해봅니다 https://blog.naver.com/siot__/222222313774
    일산멋쨍이
    sbss80/ 빠르게 클릭하면되네요 ㅎㅎ
    aa101010
    아 당신같은 사람 진짜 블랙리스트 넣고 싶네요...
    프롭포트
    v3백신 그리고 윈도우 디펜더 기능을 꺼두시고 실행해 보세요~
    미키마우스
    좋아요! GOOD~
    끈질긴형사
    덕분에 깔끔하게 인증문제 해결 되었습니다.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은 찬찬히 판매자님의 공지를 숙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이치디원
    알집이나 반디로 압출을 풀면 계속 파일이 깨졌다고 나오네요 실핼할 셋업파일이 없어요 나만 그런가요???
    혁신남
    다행이네요^^
    양상군
    넵 잘쓰세요 :)
    멋진세원
    디펜드끄고 V3끄고 인터넷끄고...마지막에 "install office product keys....."에서 넘어가지 못하네요...한 20분정도 두고 봤는데... 혹시 다른방법이 있을가요 ? 오피스16 입니다.
    수난
    좋아요! GOOD~


    댓글

Designed by Tistory.